반응형

2024/12/18 3

심창민 LG 연봉 계약금 입단테스트 통과 나이 기록 NC방출 정보

LG 트윈스에 새 둥지 튼 심창민, 부활을 꿈꾸다!LG 트윈스가 베테랑 사이드암 심창민(31)을 영입하며 2025 시즌 전력을 강화했다. 심창민은 지난 2024 시즌 종료 후 NC 다이노스에서 방출되었지만, 고된 훈련과 노력 끝에 다시 프로 무대에 설 기회를 얻었다. LG와의 계약으로 심창민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며 팬들에게 큰 기대를 주고 있다.LG 트윈스 입단, 장인어른도 팬!2024년 12월 18일, LG 트윈스는 심창민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이 소식은 심창민 개인에게도, 그의 가족에게도 큰 기쁨이었다. 심창민은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장인어른께서 LG 팬이신데, 내가 LG와 계약하게 되니 너무 기뻐하신다”고 전하며, 본인 역시 새 팀에서의 시작에 설렘과 각오를 밝혔다. 그는 입단 테스트 ..

핫이슈 2024.12.18

충청광역연합 충청 메가시티 수혜 지역 정보

충청권 4개 시도의 협력으로 지방균형발전의 새로운 전환점 마련지난 18일, 세종시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충청권 4개 시도가 협력하여 설립한 전국 최초 특별지방자치단체 '충청광역연합'이 공식적으로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출범은 수도권 중심의 일극체제를 해소하고 국가균형발전 및 지방시대의 도약을 위한 첫걸음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출범식에는 우동기 지방시대위원장을 비롯하여 김영환 충북도지사, 이장우 대전시장, 최민호 세종시장, 김태흠 충남도지사 등 충청권 시도지사와 각 시도의회 의장, 김민재 행정안전부 차관보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들은 충청권이 지방자치의 새로운 모델로 자리 잡아 대한민국의 지속 가능한 균형발전에 기여할 것을 다짐했습니다.충..

핫이슈 2024.12.18

소설가 김진명 29억 세금 체납 탈세 정보

소설가 김진명, 세금 체납 사실 인정하며 입장 밝혀"지난해에도 9억 4000만 원 납부... 고의적인 체납 아니다"대표작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와 *‘고구려’*로 잘 알려진 소설가 김진명 씨가 최근 29억 원에 달하는 세금 체납 사실을 인정하며, 이에 대한 입장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18일, 김진명 씨는 조선비즈를 통해 체납 사실에 대한 해명을 전하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자금을 마련해 납부하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세금 체납 사실 인정, 그러나 "고의적 아냐"김진명 씨는 서면을 통해 “체납 사실이 맞다”는 점을 명확히 인정했지만, "이는 고의적인 체납이 아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지난해에도 무려 9억 4000만 원의 세금을 납부한 사실을 언급하며, 이번 체납이..

핫이슈 2024.12.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