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차서원 엄현경 결혼 혼전 임신 나이 프로필 나혼자산다 정보

핫이슈냥 2024. 9. 29. 00:37
반응형

차서원 & 엄현경, 결혼과 혼전 임신 소식!

27일 방영된 나 혼자 산다에서 차서원이 오랜만에 등장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2022년 이후 2년 만의 출연으로, 남영관을 운영하며 ‘낭만 또라이’로 잘 알려졌던 그가 왜 한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았는지 궁금증을 자아냈죠.

결혼과 혼전 임신

그의 모습이 다시 방송에 등장한 이유는 바로 배우 엄현경과 결혼했기 때문입니다. 결혼 후에는 프로그램의 정체성상 혼자 사는 사람들을 다루는 나혼산에 출연할 수 없게 되었죠. 방송에서 차서원이 다시 등장하자 많은 사람들이 그의 근황을 검색하며, 그가 결혼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귀여운 아들도 태어났다고 하네요!

차서원 프로필

차서원은 1991년생으로 현재 33세입니다.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로 데뷔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 공부를 하며 단역으로 시작했습니다. 이후 왜 그래 풍상씨, 두 번째 남편 등 여러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특히, 두 번째 남편에서의 역할로 MBC 연기 대상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며 일일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엄현경 프로필

엄현경은 1986년생으로 37세로, 차서원보다 4살 연상입니다. 2005년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로 데뷔 후, 굿 와이프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주조연으로 활약하며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인연을 맺었고, 2022년 6월 5일에 결혼 소식을 전하며 혼전임신 사실도 함께 밝혔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현재 차서원은 육아와 일상을 즐기며, 여전히 남영관을 작업실과 연습실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결혼 이후 더 이상 나혼자산다에 패널로 나올 수는 없지만, 조만간 육아 예능 등에서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두 사람의 사랑이 가득한 가정을 꾸리며 행복하게 잘 지내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차서원과 엄현경의 결혼과 프로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