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김영철 썸녀 황보 열애설 고백 거절 미우새 414회 정보

핫이슈냥 2024. 10. 22. 17:09
반응형

미운우리새끼 414회: 김영철의 썸녀 황보, 고백의 결과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미운우리새끼 414회에서 개그맨 김영철이 출연해 흥미진진한 썸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의 썸녀로는 가수 황보가 등장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는데요. 과연 김영철의 고백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영철의 썸녀 이야기

김영철은 방송 중 누나와 함께 식사하며 자신의 과거를 회상했습니다. 그때 그가 학교 시절 보디가드 역할을 했던 든든한 누나와의 에피소드가 흥미를 끌었습니다. 누나는 영철에게 “은근히 연하남에게 인기가 많지 않았냐”고 질문하지만, 영철은 수줍어하며 말을 잘라 웃음을 자아냅니다. 그러던 중, 김영철이 최근 썸녀가 생겼다고 밝혔고, 누나는 쌍방합의가 이루어진 관계인지 재차 확인하였습니다. 주말에 영화 보고 식사도 한다고 하자, 누나는 “그건 아무하고도 할 수 있다”라고 반박해 더욱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냈습니다.

고백에 대한 트라우마

김영철은 썸녀와 단둘이 저녁식사를 하며 좋은 신호를 느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머뭇거리게 되는데, 그 이유는 고백에 대한 트라우마 때문이었습니다. 그는 과거에 상대 여성과의 좋은 분위기 속에서 고백했지만 몇 번 거절당한 경험이 있어 자신감을 잃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썸을 타는 것이 제일 재미있다며 정신적인 승리를 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황보와의 만남

이윽고 김영철의 썸녀인 황보가 등장했습니다. 황보는 오토바이를 직접 몰고 김영철을 데리러 오는 모습을 보여주며, 걸크러쉬의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김영철은 이전 방송에서도 황보와의 가족 같은 관계에 대해 언급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아하는 감정이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날도 둘은 즐거운 라이딩을 하며 서로의 감정을 나누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고백의 순간

김영철은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를 열창하면서 황보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기로 했습니다. 이어서 김영철은 과거 홍콩에 갔을 때 황보 집에서 잤던 일화도 털어놓았고, 그 초대가 자신의 그린라이트라고 생각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황보는 큰 의미 두지 말라고 단호하게 선을 그어, 김영철의 마음에 찬물을 끼얹었습니다.

김영철은 “황보를 동생 이상으로 좋아하는 마음이 있었다”라고 솔직하게 밝히며, 가능성이 1도 없는지 묻자 황보는 단칼에 “없다”라고 거절해 고백은 결국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결론

결국 김영철의 썸녀인 황보와의 관계는 고백 실패로 끝났습니다. 방송을 통해 서로의 감정을 나누고, 이와 같은 썸 이야기를 나누는 것 자체가 많은 사람들에게 흥미로움을 주었는데요. 앞으로 김영철이 어떤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설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순간들이 많았는데요, 다음 방송에서도 재미있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찾아오길 기대합니다! 여러분도 김영철의 썸 이야기를 보며 많은 공감과 재미를 느꼈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