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나의해리에게 3회 줄거리 내용 요약 재방송 편성표 OTT 4회 예고 정보

핫이슈냥 2024. 10. 2. 23: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니티비 ENA 월화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3회 줄거리 리뷰와 재방송 다시보기 일정, 그리고 4회 예고까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재방송 편성 일정 확인을 통해 놓친 내용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지니티비 외에 다른 OTT 서비스에서는 제공하지 않으니 참고해 주세요!

나의 해리에게 재방송 및 다시보기 안내

나의 해리에게는 지니티비에서 독점 방영되고 있어요. 다시 보기를 위해서는 지니티비 서비스에서 재방송 편성 일정을 확인하거나 본방을 시청해야 합니다. 재방송 일정을 놓치지 않기 위해 미리 체크해두시는 게 좋겠죠? 아래에서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의 해리에게 3회 줄거리 리뷰

3회에서는 주연과 은호의 복잡한 가정사와 서로의 깊은 상처가 드러나는 중요한 회차였습니다. 이 에피소드를 통해 주인공들의 서사가 한층 더 깊어지며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왔는데요, 그럼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이 있었는지 살펴볼까요?

주연의 슬픈 가정사

주연의 과거는 육사 출신이라는 배경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그의 형은 주연의 임관식을 축하하기 위해 왔다가, 돌아가는 길에 교통사고로 생을 마감하게 되는데요. 그로 인해 어머니는 주연을 원망하고, 주연의 가정은 깊은 상처를 입게 됩니다. 형은 아버지 같은 존재였고, 그의 죽음은 주연에게 큰 충격을 남겼죠. 어머니의 원망 속에서 주연은 형의 꿈을 대신 이루기 위해 아나운서가 되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주연의 가슴 깊이 숨겨진 이 아픈 이야기는 혜리와의 대화 속에서 처음으로 드러나게 됩니다. 혜리의 따뜻한 위로는 주연의 마음을 흔들어 놓으며, 둘 사이의 관계에 깊은 감정을 더하게 되죠. 서로의 아픔을 알아가는 과정이 이 드라마의 중요한 감정선을 잡아주고 있는 것 같아요.

현오와 은호의 복잡한 관계

현오는 은호를 향해 "나는 네가 창피하다"라고 말하며 은호에게 비수를 꽂는 듯한 대사를 던집니다. 하지만 그 안에는 은호를 걱정하는 마음이 담겨 있음을 짐작할 수 있는데요, 자기 없이도 잘 살아가길 바라는 현오의 마음이었습니다. 이 대사는 현오가 은호를 얼마나 깊이 생각하는지를 엿볼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장면이었죠.

방송국에서는 은호가 직장 상사에게 면박을 받는 장면이 나옵니다. 후배가 끼어들어 무례한 말을 하는 모습까지, 은호의 상황이 참으로 안타까웠는데요, 이 장면은 은호의 좌절과 고뇌를 잘 보여주는 부분이었습니다.

은호와 혜리의 비밀

은호의 동생 혜리가 실종된 후, 은호는 동생의 꿈을 이루기 위해 미디어N서울 주차장에서 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후 은호는 해리성 정체성 장애를 겪게 되며,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상처를 입기 시작합니다. 혜리의 존재와 은호의 정신적 고통이 어떻게 얽히고 풀려갈지 궁금해지는 부분이었어요.


나의 해리에게 4회 예고

4회 예고에서는 은호가 혜리로 변신하는 장면이 예고되었습니다. 당황한 은호가 화장실에 숨어 들어가 정신을 잃고 쓰러지면서 혜리가 되어 있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혜리로서의 삶이 더 행복하다고 느끼는 은호, 그리고 혜리를 떠나보내고 싶지 않은 은호의 심리적 갈등이 심화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병원을 찾아가 혜리의 존재에 대해 묻는 은호는, 만약 증상이 나아진다면 주혜리는 사라지는 것이냐고 질문합니다. 이 질문 속에서 은호가 혜리와의 삶에 깊이 얽혀 있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 은호가 혜리로서의 삶과 어떻게 공존하게 될지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지금까지 나의 해리에게 3회 줄거리 리뷰와 4회 예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혜선의 깊이 있는 연기가 돋보이는 이 드라마는 다소 억지스러운 설정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끌어당기고 있는 것 같아요. 다음 회차가 더욱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재방송을 놓치셨다면 지니티비에서 꼭 다시 보기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